놓치지 말아야 할 4월의 뷰티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4-05

놓치지 말아야 할 4월의 뷰티

차가운 대지에 서서히 찾아온 봄. 4월의 뷰티 아이템 역시 피부에 봄을 선물한다.

Givenchy Beauty
스킨 퍼펙토 비타민 블렌드 글로우 세럼 비타민 혼합 복합체와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94% 자연 성분으로 구성했다.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에 건강한 빛을 부여한다. Givenchy Beauty.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솔리다고 추출물이 눈가 피부에 활력과 탄탄함을 선사한다. 젤 에멀션 타입으로 부드럽게 흡수된다. Chanel.
루쥬 뽀아레 끌레르 #405 하이 샤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쫀쫀한 젤 텍스처가 입술에 녹아들 듯 발린다. 맑은 컬러와 함께 볼륨 넘치는 광채를 연출한다. Poiret.
자음생아이크림 브랜드의 독자 성분인 진세노믹스TM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삼중 탄력 효과를 발휘해 탄탄한 눈가로 만들어준다. Sulwhasoo.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 클래식 명곡 ‘사랑의 인사’를 테마로 글로벌 주얼리 디자이너 완바오바오가 디자인한 참 장식을 더했다. O Hui.
마이크로 에센스 강력한 포스트바이오틱 12+와 바이오-액티브 락토바실러스 발효물로 완성한 차세대 마이크로 에센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Estee Lauder.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오키드 임페리얼 브라이트닝 익셉셔널 케어 UV 프로텍터 오키드의 풍부한 루테인 성분과 더욱 강력해진 오키드 노블라이트 테크놀로지가 자외선과 적외선, 블루라이트 등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한다. Guerlain. 뱅트위트 데그레 여름에 해가 진 뒤 저녁을 표현한 향수. 투베로즈, 장미, 재스민, 레몬 등을 조합한 플로럴 향이 달콤하고 따뜻한 무드를 전한다. Ormaie.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UV 미네랄 블레미쉬 밤 로즈 드 그랑빌의 스킨케어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Dior.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내추럴 메이크업 & 스킨케어 캡슐과 리치 모이스처 젤을 결합한 포뮬러가 워터 세럼 같은 텍스처로 수분감 넘치는 광채를 연출한다. Clé de Peau Beauté. 루즈 에르메스 샤이니 립스틱 리미티드 에디션 #05 이른 봄 아침의 하늘과 태양, 신선한 물의 조화를 표현한 2022년 S/S 리미티드 에디션. 가벼운 스킨 톤으로 맨 입술에 글로스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Hermès Beauty.







Suqqu
24캐럿 골드 퍼밍 모이스처라이저 100% 비건 성분의 크림-세럼 하이브리드 제품. 골드에서 유래한 골드 헵타펩타이드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Chantecaille.
아이즈 오브 톰 포드 아이 컬러 쿼드 크림 톰 포드만의 대담하고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매트, 시머, 뉴트럴 피니시로 구성되며, 에몰리언트 성분 피그먼트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Tom Ford Beauty.
데 로스 산토스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첫 아로마틱 향수. 신선한 세이지와 미라벨로 시작해 머스크와 프루티 노트로 전개되며 개성과 여운을 더한다. Byredo.
하이드라 클라리티 리스토러티브 컨센트레이트 크림 피부의 투명감에 집중해 탄생한 스킨케어 컬렉션 제품.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 크림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 덕분에 사계절 사용하기 좋다. Decorté.
플롬 오 드 퍼퓸 노르웨이의 작은 항구도시 플롬에서 영감을 받아 베르가모트, 비터 오렌지, 재스민 삼박 등을 조합한 부드럽고 활기찬 향이 특징이다. Memo Paris.
더 리퀴드 파운데이션 플루이드 피그먼트 기술을 통해 기존 파우더 형태의 피그먼트를 액상화했다. 빛을 머금은 베일이 피부를 감싼 듯 윤기가 오래 지속된다. Suqqu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루트브라이트닝™ 성분에 멀티비타민 콤플렉스 비즈를 더해 화사한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 속 멜라닌 감소와 촉촉한 영양감을 기대할 수 있다. Donginbi.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흥수(제품)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