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igger Splash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07-04

A Bigger Splash

물에 첨벙 뛰어드는 순간 사방으로 물방울이 튄다. 때로는 과감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뜨거운 여름 한가운데를 지나는 여자의 모습.

ARMANI BEAUTY 래스팅 실크 파운데이션으로 내추럴 글로 스킨을 연출한다. 하이라이터 겸용 파우더 CHANTECAILLE 리얼 글로우로 피붓결을 한 번 더 매끈하게 정돈한다. 로즈 브라운 컬러 CHANTECAILLE 코스모스 립시크 #프리지아로 볼륨감 있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로고 레터링 장식 스윔슈트 DIESEL.





M.A.C 커넥트 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x12 #하이-파이컬러 중 블루 컬러를 눈썹 위까지 과감하게 펴 바른 뒤 아이홀에 블랙 컬러를 덧발라 깊이 있게 표현한다. 양 볼 중앙에 CHANEL 레 베쥬 스틱 블러셔 #21을 퍼프에 묻혀 톡톡 두드리고, CHANEL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스컬프팅을 손가락으로 광대, 콧대 등 얼굴 전체에 발라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입술은 NARS 에프터글로우 립밤 #돌체비타로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니트 모자 MAXMARA.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플루이드 뗑 드 로즈로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 뒤 DIOR 루즈 블러쉬 #로즈 몽테뉴로 양 볼에 건강한 혈색을 부여한다. BOBBI BROWN 엑스트라페이스 오일을 치크와 콧등, 턱에 살짝 두드려 발라 광택을 더하고, CLARINS 립 컴포트 오일 #03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팔과 어깨, 다리 등 몸 전체에 골드 펄을 함유한 CHANEL 레베쥬 헬시 글로우 일루미네이팅 오일을 발라 빛나는 보디 피부를 연출한다.
에스닉 무드의 셔츠와 홀터넥 비키니 톱 모두 CELINEBYHEDISLIMANE LA COLLECTION DE SAINT-TROPEZ.





SISELY 휘또-블랑 르 쿠션으로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든 후 GUERLAIN 프레셔스 라이트 리쥬버네이팅 일루미네이터로 얼굴에 반짝임을 더한다. 치크를 따라 사선으로 살구색 블러셔 Hermès BEAUTY 로즈 에르메스 실키 블러쉬 #19를 펴 바른다. POIRET 레 쌩크 아 파세뜨 섀도우 팔레트 #003을 눈두덩에 넓게 바르고, CHANEL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12, #04 컬러를 블렌딩해 아이라인을 따라 음영감을 준다. DIOR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서머 익스클루시브 #쉬머 브론즈로 입술에 반짝임을 부여한다.
로프 모티브 프린트 스윔슈트 Hermès.





LAURA MERCIER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표현한다. SUQQU 톤 터치 아이즈 #시나몬 오렌지, #볼케닉 오렌지를 블렌딩해 눈두덩에 바르고, #엔틱 핑크를 아이라인 가까이 덧바른다. 토마토 레드 컬러 립 펜슬 CHANEL 르 크레용 레브르 #176으로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그린 후 입술 안쪽까지 꼼꼼히 채워 바른다. 그 위에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매트 피니시 #742를 덧발라 입술을 더욱 매트하게 강조한다.
컬러 라인 장식 스윔슈트 FENDI.





LA PRAIRIE 스킨 캐비아 컨실러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NARS 브론징 파우더 #산 후안으로 건강하게 그을린 듯 반짝이는 피부를 만든다.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립 글로스 #파이어루비로 입술에 혈색을 더한다. NARS 모노이 바디 글로우 II 바디오일로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한다.
새틴 소재 셔츠 JACQUEMUS, 카키 스윔슈트 LORO PIANA.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헬시핑크를 눈두덩에 발라 혈색을 더하고, 짙은 브릭 레드 컬러 블러셔 BENEFIT 원더풀월드 브러쉬 #테라로 태양에 그을린 듯 과감한 치크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핑크색 립글로스 GIVENCHY BEAUTY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핑크이레지스터를 바른다.
핑크 스윔슈트 FENDI.





YSL BEAUTY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피붓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속눈썹을 깔끔하게 올린 후 GUCCI BEAUTY 옵스뀌흐 마스카라로 가볍게 정리한다. 유리알 같은 광택을 지닌 투명 립글로스 BYREDO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팬텀을 듬뿍 발라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한다.
크로셰 니트 톱 Hermès.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외밀
모델 한나(Hannah)
메이크업 오미영
헤어 박창대
패션 스타일링 강유림(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