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대 슈퍼푸드, 그릭요거트의 매력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7-08

세계 5대 슈퍼푸드, 그릭요거트의 매력

가볍게 한 끼로 뚝딱. 꾸덕파를 위한 서울 곳곳에 있는 그릭요거트 맛집 3곳.

요커
오픈한지 몇 달 만에 압구정 로데오 맛집으로 급부상한 요거트 전문점. 점심시간에는 픽업을 기다리는 배달 오토바이 때문에 통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주문이 몰린다. 이렇게 입소문을 탄 데에는 훈남훈녀 사장 커플의 미소와 서비스도 크게 한몫했다. 토핑 하나를 시키면 두 개를 얹어주는 인심, 전에 어떤 맛을 먹었는지 기억해주는 센스까지. 추천 메뉴는 얼그레이 요거트로 견과류 토핑, 그리고 그래놀라, 꿀까지 듬뿍 올리면 천상의 맛을 맛볼 수 있다. 게다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2500원으로 주변 시세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72길 66





오누이
공릉동 골목에 위치한 요거트집. 제철 과일을 가득 올려 만든 요거트 볼이 대표 메뉴로 매달 올라가는 과일이 달라진다. 그래서 메뉴판이 ‘6월의 오누이’, ‘7월의 오누이’ 매달 바뀌는 것도 재미있는 점. 대부분의 메뉴는 플레인 요거트와 그릭 요거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대표 메뉴인 그릭후르츠 산도 또한 오누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별미. 참고로 다른 그릭요거트 전문점에 비해 덜 꾸덕한 편이라 무겁지 않은 식감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 포장할 경우 과일의 신선도 때문에 1시간 안에 먹어야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ADD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187길 12-47





그릭앤
송리단길에 새로 생긴 그릭요거트 가게. 햇살을 머금은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따뜻한 느낌을 준다. 드라마 <종이의 집>처럼 세계 곳곳의 도시 이름으로 메뉴를 정했다. 제주, 괌, 와이키키, 방콕, 서울, 플로리다 등으로 각각의 이름을 들으면 대략 어떤 맛일지 짐작이 간다. 제주는 단연 오렌지가 주재료고 방콕은 수박, 애플망고, 블루베리, 코코넛청크 등이 들어간다. 추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애플 시나몬 크럼블을 올린 모로코. 만약 첫 방문이라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된다면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그래놀라가 들어간 서울을 추천한다.
ADD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16길 12

 

에디터 박한빛누리(프리랜서)
사진 @yogurt.kr, @o.nui, @greek_and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