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과 도발적인 샤넬의 향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03-21

우아함과 도발적인 샤넬의 향

대담한 여성의 향기를 대변하는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을 새롭게 즐기는 방식을 제안한다. 강력한 헤어 케어 효과를 겸비한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로 새 계절의 생기를 입어볼 것

새로운 계절을 시작하며 옷을 갈아입듯 향기를 바꿔 입는 이가 많다. 하지만 이 향기만큼은 계절이 바뀌어도, 또 세월이 변해도 절대 갈아입지 않는 이가 더 많을 것이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과 대담한 여성의 향기를 표현하는 코코 마드모아젤 이야기다. 코코 마드모아젤이 클래식한 액세서리로 사랑받는 이유는 양면성의 매력 때문일지 모른다. 시트러스 열매의 산뜻함과 파촐리의 유니크함이 조화를 이룬 향이 우아하면서 도발적인 매력을 드러내는 것.

일상의 모든 순간,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향으로 사랑 받는 향수, 코코 마드모아젤. 올봄, 코코 마드모아젤의 특별한 향을 담은 또 하나의 매력적인 제품을 만나보자. 움직일 때마다 섬세한 시그너처 향을 발하는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가 그것. 모발 특성에 맞게 완성한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의 포뮬러는 유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강력한 헤어 케어 효과로 모발이 쉽게 헝클어지거나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더 부드럽고 풍성해 보이도록 연출해준다. 새롭게 출시한 헤어 미스트만의 핑크 보틀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샤넬의 아이코닉한 보틀에 모던한 로고의 조화는 단번에 시선을 끌고, 핸드백 속 액세서리로도 완벽한 자태를 자랑한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일상의 모든 순간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줄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로 새 시즌에 산뜻한 잔향을 남겨보자.

대담한 여성의 향기
코코 마드모아젤 팬이라면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을 ‘디폴트’로 기억해야 한다. 2001년 샤넬의 조향사 쟈끄 뽈쥬가 탄생시킨 향수로 모든 면에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하고 클래식하지만 자유롭고 개방적인 가브리엘 샤넬의 성격을 닮은 아이템이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이 지향하는 여성 역시 가브리엘 샤넬처럼 자신의 삶을 사랑하며 인생을 충만하게 즐기는 이들이다. 코코 마드모아젤의 앰버 향은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동방의 이미지를 상기시킨다. 시트러스·로즈·오리엔탈 재스민·버번 바닐라와 인도네시아산 파촐리, 아이티산 베티베르와 편안한 화이트 머스크는 상쾌함과 관능적 느낌의 근사한 대조를 보여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퍼지는 향으로 시간을 초월한 감각을 전하는 코코 마드모아젤. 이 향기를 통해 언제 언디서나 모던함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에디터 이혜진(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