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단 하나의 특별한 선물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SERIES
  • 2022-12-06

오직 단 하나의 특별한 선물

올겨울, 시대를 초월한 홀리데이 기프트.

 Montblanc 



빙하의 결정체에서 영감을 받아 지름 41mm의 블루 다이얼에 이를 사실적으로 담아낸 1858 아이스드 씨 오토매틱 데이트 워치. 다이버 워치에 부합하는 ISO 6425 인증을 받았다. Montblanc.





위트 있는 디자인은 선물받는 이에게 큰 감동을 주기 마련이다. 과거 아카이브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파우치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키치한 감성을 담아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의 제품은 연말 홀리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알프스산을 배경으로 브랜드의 스키 마스코트가 만년필과 함께 스키를 타는 모습을 그려 넣었다. Montblanc.





필기구를 즐겨 쓰는 지적인 남성들에게 적격인 아이템으로, 마이스터스튁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필기구 케이스와 마이스터스튁 글래시어 솔리테어 르그랑 만년필 모두 Montblanc.





엔데믹으로 인해 재택근무가 줄어든 요즘, 백팩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졌다. 이에 따라 몽블랑 레더의 헤리티지가 지닌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 백팩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에 더욱 부드러운 촉감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소지품을 바로 꺼낼 수 있는 외부 포켓 구조로 실용성도 갖췄다. 컬러는 제트 블랙과 새로운 블루 컬러가 있다. Montblanc.





 Dior 



브랜드의 상징이자 전설과도 같은 다이애나비가 생전에 사랑했던 레이디 디올. 입체적 사각 셰이프의 건축미와 미니멀리즘의 미학을 오롯이 담은 화이트 레이디 디올 미디엄 백 Dior.





연말 모임을 위해 강렬한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다면 제격. 우아함과 아름다움에 대한 하우스의 비전까지 담았으니 파티의 히로인이 되는 건 당연지사다. 까나쥬 패턴 스티칭을 장식한 체리 레드 컬러 양가죽과 유니크한 직사각형 셰이프가 조화를 이룬 레이디 디 조이 백 Dior.





시즌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테마에 따라 해석되는 레이디 디올 백. 하우스의 탁월한 테크닉과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블루 컬러 패턴을 입은 레이디 디-라이트 미디엄 백 Dior.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콘인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의 레이디 디올 백. 까나쥬 모티브와 둥근 핸들,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완성한 이 백은 오늘날 현대 여성을 위해 재치 있는 참과 어깨끈을 더해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낸다. Dior.





 Fendi 



바게트 백 탄생 25주년을 맞아 1999-2000 F/W 컬렉션에서 선보인 알루미늄 파이에트 바게트 백을 재해석해 선보인 리-에디션 제품. 1만2600개의 알루미늄 컬러 스퀘어 파이에트를 장인들이 손으로 직접 수놓아 완성했다. Fendi.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핑크 컬러 메탈릭 시퀸을 장식한 미디엄 사이즈의 바게트 백 25주년 기념 컬렉션 백 Fendi.





2000년 S/S 컬렉션에서 공개한 마이크로 비즈와 각 면 처리한 자수 장식 바게트를 새롭게 재해석한 바게트 백 25주년 캡슐 컬렉션 리-에디션. 1만6000여 개의 마이크로 비즈와 900여 개의 각 면 처리한 스톤 자수를 정교하게 장식해 3D 효과와 반짝이는 텍스처를 연출했다. Fendi.





2000년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제품을 바게트 백 탄생 25주년을 맞아 캡슐 컬렉션 리-에디션 으로 다시 선보인다. FF 패턴의 캔버스 위에 600개의 크리스털과 진주, 비즈, 파이에트를 수놓아 눈꽃 결정체를 연상시킨다. Fendi.





 Damiani 



‘벨 에포크(belle epoque)’는 프랑스어로 좋은 시대를 뜻하며, 19세기 말부터 1914년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전까지의 기간으로, 정치적 격동기가 끝난 뒤 경제적 풍요와 번창한 예술, 문화를 누리던 시기에서 유래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은 브랜드에서 기존에 선보인 십자가 네크리스의 움직임을 반영하며, 원과 직사각형을 통해 필름 속 영상처럼 무한하고 지속적으로 회전하는 모습을 추상적으로 재현했다. 벨 에포크 릴 컬렉션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와 이어링 모두 Damiani.





100여 년 전통을 이어온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가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커플 링을 제안한다. ‘회전하는 디자인’에서 착안해 더욱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진화한 벨 에포크 릴 컬렉션 중 핑크·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옐로·핑크 골드 버전의 링 모두 Damiani.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디자인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