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 서울에서 가까운 캠핑장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7-22

도심 속 힐링, 서울에서 가까운 캠핑장

캠핑 장비가 없어도, 먹을 것만 사 가면 되는 캠핑장 세 곳.

아이에프에이캠프운악
이용객들 사이에서는 ‘5성급 캠핑장’이라고 불리는 캠프운악. 서울에서 가깝고 넓고 깨끗하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어 후기가 좋다. iFA라는 회사가 운영하고 있어 이름 앞에 iFA가 붙었다. 중심에 수심 7~8m 호수가 있고 그 주변으로 캠핑 사이트, 글램핑, 펜션 등이 위치해 있다. 캠핑장이 워낙 크고 넓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이 많아 신혼부부들도 많이 찾는다. 핫한 캠핑장답게 좋은 자리는 한달 전부터 예약이 치열하다. 참고로 호수 앞 C1, C2, C3 자리가 명당이라고 하니 기억하자.
ADD 경기 포천시 화현면 금강로 3806-80





포천 호랑이 캠핑
포천 산정호수 근처 총 13개의 독채 글램핑으로 구성된 캠핑장. 2인 커플 글램핑과 4인 가족형 패밀리 글램핑장 두 가지 옵션 중 인원에 맞게 예약하면 된다. 캠핑장과 주차장이 가까운 것도 장점.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매점, 샤워실, 공용 개수대 등 여러 편의 시설이 깨끗하다. 냄비, 칼, 가위, 일회용 접시, 그릇 등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거하게 장을 볼 필요도 없다. 고기와 야채만 사서 가면 될 정도로 숯, 번개탄, 석쇠, 부탄가스, 장작, 음료 등 다양한 물품을 매점에서 살 수 있다. 글램핑이지만 퀸 사이즈 침대와 호텔식 침구류에서 잘 수 있다는 것도 큰 메리트다.
ADD 경기 포천시 영북면 새낭로 919





캠프게이트
청평호수가 보이는 카라반 캠핑장. 22년 4월에 오픈했다. 다른 카라반 캠핑장과는 달리 개별 개수대와 샤워실이 있어 편리하다. 카라반은 4인이 이용할 수 있게 더블베드 하나와 싱글베드가 이층 침대로 되어 있다. 카라반 안에 화장실, 테이블, 주방 등의 편의시설이 있으며 이곳의 백미는 청평호수를 내려다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최근에는 캠핑장 내 수영장도 오픈해 가족단위 피서객들이 몰린다. 개인 텐트에서 머물고 싶은 캠핑족들을 위한 데크 자리도 있다.
ADD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25-26

 

에디터 박한빛누리(프리랜서)
사진 campgate.kr, @horang2_camping, @campunak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