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VERY JOYFUL HOLIDAY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12-05

A VERY JOYFUL HOLIDAY

난연한 빛을 발하는 다이아몬드와 베이지·옐로·핑크·화이트 등 다채로운 골드, 블랙 & 화이트 세라믹까지 홀리데이를 위한 샤넬 워치 & 화인 주얼리의 반짝이는 셀렉션!

블랙 컬러의 세련미를 여실히 보여주는 J12 워치 칼리버 12.2, 33mm. 견고한 블랙 세라믹과 스틸이 조화된 케이스에 셀프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 칼리버 12.2를 장착했다. 단방향 회전 베젤에 200m 방수 가능하다. Chanel Watches.





가브리엘 샤넬이 가장 좋아했던 숫자 5에서 영감을 받은 N˚5 컬렉션의 이터널 N˚5 링과 네크리스. 두 제품 모두 화이트 골드로 링에는 0.25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센터 스톤 1개와 총 0.2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9개를 세팅하고, 네크리스에는 0.41캐럿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 센터 스톤 1개와 0.4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센터 스톤 1개 그리고 총 2.01캐럿에 달하는 49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Chanel Fine Jewelry.





팔각형 케이스, 블랙 카프스킨을 엮은 체인 스트랩, 블랙 컬러 등 샤넬을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를 집약한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스틸에 0.1㎛로 코팅한 옐로 골드와 블랙 컬러의 조화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초정밀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30m 방수 가능하다. Chanel Watches.





샤넬 하우스의 상징이 된 퀼팅 모티브에서 시작된 코코 크러쉬 링. 위부터_ 18K 베이지 골드 라지 모델, 18K 화이트 골드 스몰 모델, 18K 베이지 골드에 3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총 0.19캐럿을 세팅한 스몰 모델. 그래픽적 디자인으로 밴드의 두께가 서로 다른 링을 레이어드해 연출할 수 있다. 모두 Chanel Fine Jewelry.





위부터_ 화이트 래커 다이얼에 블랙 세라믹 소재 인디케이터를 장착해 가독성이 뛰어난 J12 워치 칼리버 12.2, 33mm,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코코 크러쉬 링 스몰 모델, 18K 옐로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뤄진 코코 크러쉬 링 미니 모델 모두 Chanel Watches & Fine Jewelry.





꽃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샤넬의 까멜리아를 기하학적 곡선과 실루엣으로 완성한 까멜리아 컬렉션의 익스트레 드 까멜리아 네크리스와 싱글 이어링. 두 제품 모두 18K 핑크 골드로 네크리스에는 0.05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개, 이어링에는 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총 0.13캐럿을 세팅했다. Chanel Fine Jewelry.

 

에디터 서재희(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세트 스타일링 이지현(디자인 토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