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N'S GUIDE FOR THE FALL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9-13

THE MEN'S GUIDE FOR THE FALL

진정 나다운 안목을 드러내는 진귀한 물건들. 이 계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아이템 72개를 모았다.

 DIOR MEN  B101 Sneaker In Beige Suede And Smooth Calfskin, Beige
그 사람의 인상을 완성하는 건 신발이라고 한다. 경쾌함은 과하면 유치하고, 묵직함도 너무 어두우면 답답해 보인다. 편안해 보이면서 기품까지 갖춘 스니커즈는 드물다. 디올의 2022-2023 겨울 남성 패션쇼에서 B101 스니커즈를 공개했다. 카프스킨으로 단정하게 감싼 외형이 깨끗하고 부드러워 보인다. 앞코에는 스웨이드를 적용해 기능성과 위트 그리고 색상의 안정적 조화를 이끌어냈다. 소재와 형태, 색 구성에서 품격이 엿보인다.

Editor’s Comment 디올 하우스의 매력은 디테일에 있다. 밑창과 텅, 힐에 CD 다이아몬드 시그너처를 장식해 도회적 감성을 전한다.





 ETRO  High Neck Jacquard Intarsia Sweater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우아함, 편안하지만 가볍지 않은 근사함. 에트로가 전개하는 의류는 단순한 의류를 넘어 입는 사람의 태도와 취향에 영향을 미칠 만큼 큰 힘이 있다. 그중에서도 터틀넥 니트 톱은 스테디셀러로 꼽힐 만큼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다. 100% 울 소재로 만들어 보온성은 물론 인타르시아 페이즐리 자카드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Editor’s Comment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감각을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에트로답게 편안하면서도 근사한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은 가을부터 봄까지 활용도가 높다.





 MONTBLANC  Extreme 3.0 Buckle Backpack
수납공간이 넉넉할 것, 그리고 편안할 것. 이런 점이야말로 백팩의 매력이 아닐까. 그런 면에서 몽블랑 익스트림 3.0 버클 백팩은 제 몫을 톡톡히 한다. 패딩 처리한 전용 수납공간은 최대 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포켓이나 필기구용 루프도 넉넉히 갖췄다. 심플하면서 에지 있는 M Lock 4810 버클 디자인도 돋보이는 요소.

Editor’s Comment 가벼우면서도 격식을 잃지 않는 디자인의 백팩. 학생은 물론 회사원에게도 유용하다.





 RIMOWA  Original Cabin Quartz
여행의 시작은 창고 안에서 슈트케이스를 꺼낼 때부터다. 리모와의 오리지널 슈트케이스는 오랜 시간 전 세계 여행자와 함께해왔다. 그토록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이유 중 하나는 튼튼하고 가벼운 기능과 첨단 기술 그리고 매년 새롭게 출시하는 신선한 컬러 덕분일 터. 이번에는 우주의 크리스털이라 불리는 프레셔스 젬스톤 ‘쿼츠’에서 영감을 받아 핑크빛으로 마감했다. 메탈릭 알루미늄 셸이 보석 조각처럼 빛난다. 알루미늄 셸 내부에는 필수품을 안전하게 수납하는 2개의 개방형 공간과 1개의 지퍼 포켓, 3개의 카드 슬롯이 들어 있다. 첨단 기술 혁신과 장인정신 그리고 영롱한 색상이 여정을 더욱 빛내줄 것이다.

Editor’s Comment 공항 수하물 사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지구상에 쿼츠 색상 슈트케이스는 흔치 않으니까. 군더더기 없는 사각 토트, 로고 프린트는 오피스 룩과도 꽤 괜찮은 균형감을 이룬다.





 PUMA  Ultra Ultimate Fg/Ag
현대 축구에서 스피드는 승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빠른 선수들의 신체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축구화 기술이 더욱 중요해졌다. 푸마의 울트라 얼티메이트 FG/AG는 울트라위브(ULTRAWEAVE) 소재를 사용한 초경량화 축구화다. 또한 가볍다는 것만으로 이 축구화의 모든 장점을 설명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드리블을 할 때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파워프린트(PWRPRINT)기술을 적용해 지지력도 증대된다. 공을 치고 나가기 위한 추진력도 기능성 운동화의 중요한 요소. 듀얼-덴시티 스피드플레이트(DUAL-DENSITY SPEEDPLATE) 아웃솔이 순간 가속력을 향상시킨다.

Editor’s Comment 운동 능력을 100% 발휘하는 건 가볍고 안정적인 축구화에 달렸다.





 PUMA  Deviate Nitro 2
필드 위에서 민첩하게 움직이려면 신발부터 점검해야 한다. 신발이 발을 제대로 지지하는지, 접지력이 높은지, 미끄러짐은 없는지. 경우에 따라서는통기성도 확인해야 한다.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발이 편안하다. 푸마의 미드솔 기술인 나이트로 폼은 쿠셔닝과 반발력이 뛰어나 지면을 디딜 때 부담이 덜하다. 발에 가중된 에너지를 전환해주는 파워 플레이트도 적용했다. 비대칭 구조가 몸의 활동성을 강화해 평소보다 몸이 가볍고 반응이 민첩하게 느껴진다. 이외에도 접지력과 내구성을 위한 기능과 지지력을 제공한다. 기능성 운동화는 추가 시간에도 달릴 수 있는 동력이 된다.

Editor’s Comment 필드는 물론 민첩한 이동이 필요한 실내 운동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MAJESTY  Prestigio XII
내 손에 딱 맞는 드라이버를 찾기란 쉽지 않다. 마제스티의 장인정신과 혁신적 디자인으로 제작한 프레스티지오 XII는 더욱 정확하고 쉬운 컨트롤을 위해 샤프트 길이를 짧게 설계했다. 드라이버에는 정밀한 과학적 설계를 적용했다. 안정적인 방향성의 샬로 페이스 디자인, 볼을 쉽게 띄우는 저중심 설계, 어드레스 때 안정감이 느껴지는 헤드 모양 등이다. 몸통 회전 가속력을 더해 스윙 스피드를 높이는 파워 엘 샤프트와 최적화된 샤프트 길이로 스윙이 편하고 흔들림을 최소화한다. 내 몸에 맞는 드라이버가 정타 확률을 높인다.

Editor’s Comment 버디는 실패해도 괜찮지만, 짧은 비거리는 자존심이 상한다. 비거리 성능을 강화한 드라이버가 자신감을 높인다.





 DEVIALET  Phantom l
90개의 국제 어워드 수상 경력과 200여 개의 자체 특허 기술을 보유한 드비알레. 그중에서도 팬텀 원은 이 브랜드의 혁신적 기술력의 집합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초저역대부터 초고역대까지, 엄청난 출력으로 하이엔드 사운드를 선사하는 것.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아이코닉한 팬텀만의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톡톡히 한다.

Editor’s Comment 흔하지 않은 고사양 스피커 역할은 물론, 남다른 인테리어 소품까지 겸할 제품을 찾는다면 안성맞춤.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