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싱글라이프를 위한 아이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1-27

센스 있는 싱글라이프를 위한 아이템

콤팩트한 가전 아이템으로 싱글 라이프를 더 감각적으로 보내는 방법.

My Simple Kitchen
왼쪽부터 푸른 은방울꽃 자수로 포인트를 준 부드러운 코튼 클로스는 Poésie, 사과가 담긴 흰색 볼과 아래 플레이트는 서로 다른 일곱 종류의 그릇이 하나로 포개지는 모듈형 식기 원시리즈의 구성품. 포개놓은 2개의 컵까지 모두 Kwangjuyo에서 판매한다. 식기세척기는 주방 가구 상판에 올려 사용할 수 있는 비스포크 카운터톱으로 설치가 간편하다. Samsung Electronics. 오른쪽 제품은 Coway의 노블 빌트인 정수기로, 주방 공간을 최대한 적게 차지하고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노출되어 물이 나오는 스마트 모션 기능을 탑재했다. 물이 담긴 글라스 저그는 Chapter1, 스테인리스 소재의 바나나 걸이는 Alessi 제품. 간편한 요리가 가능한 1구 인덕션 플레이트는 Samsung Electronics, 천연 미네랄 원재료와 강철을 결합한 신소재 퓨전테크 콤팩트 냄비는 WMF 제품으로, 블랙 색상은 3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은은한 오펄 글라스 팬던트 조명은 Ago Lighting, 아래 놓인 콘크리트 텍스처의 화분은 Innometsa에서 만날 수 있다. 벽면 페인트는 Dunn-Edwards DE5856(Astral), 아일랜드 상판은 DE5708(Dew Not Disturb), 아일랜드 하부 페인트는 DE5311(Baby Chick) 컬러.





Enjoyable Slim Fit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스테인리스 소재의 콤팩트한 무선 미니 주전자는 WMF 제품. 동물 꼬리를 닮은 손잡이의 옐로 컵은 Chapter1.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보디가 특징인 드립 커피 메이커는 Balmuda 제품. 화려한 패턴을 입은 알렉산드로 엠과 안나G 와인 오프너 2종은 모두 Alessi, 지구의 자전 각도를 적용해 와인의 풍미를 더하는 잘토(Zalto)의 스위트 와인잔은 Lo Showroom에서 판매한다. 해바라기를 꽂은 비대칭 형태의 미니 화병은 J’aime Blanc. 콤팩트한 사이즈로 1~2인용 요리를 하기 좋은 미니 그릴은 WMF에서 판매하며, 티크목으로 제작한 팔각 기둥 형태의 후추 그라인더는 Noblesse Mall에서 만날 수 있다. 벽면 페인트는 Dunn-Edwards DE5311(Baby Chick) 컬러, 수납장 컬러는 DE5520(Crocodile Tears).





Display Anywhere
왼쪽 위부터 베지터블 레더 핸들로 친환경성과 휴대성을 더한 우아하고 심플한 무선 스피커는 Bang & Olufsen. 블랙 & 옐로의 귀여운 새 모양 오너먼트는 핀란드산 자작나무로 제작한 로비(Lovi) 제품으로 모두 Lo Showroom에서 판매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탁월한 공기 정화 기술을 탑재한 에어 미니 플러스 공기청정기는 Molekule 제품. 떡 중앙을 살포시 누른 듯한 형태의 포터블 램프는 Ago Lighting, 왼쪽에 놓인 벌 형태의 인센스 홀더, 빈티지 감성의 초록색 컬러와 패턴의 캔들은 모두 Gucci 제품. 아래 슬림한 보디와 숨은 핸들로 이동이 간편한 팬 히터는 Plusminuszero, 오른쪽에 놓인 금속 소재 시계는 숫자를 원형으로 표시한 미니멀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Rooming에서 만날 수 있다. 벽면 페인트는 Dunn-Edwards DE5311(Baby Chick), 바닥 페인트는 DE5708(Dew Not Disturb) 컬러로 완성했다.





Artistic Mood
위부터 액자 사이에 걸린 슬림한 블루투스 스피커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Bang & Olufsen 제품. 원색의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핸드메이드 모빌은 Rooming, 감성적 조명과 선명한 사운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무선 스피커는 Sony에서 만날 수 있다. 왼쪽 아래 이케바나 화병은 황동 플레이트의 구멍에 꽃을 자유롭게 꽂아 연출할 수 있다. Fritz Hansen 제품. 슬림한 아이패드를 견고하게 받친 손 모양 거치대는 Noblesse Mall, 잘린 원 모양과 흑백의 대비가 돋보이는 아트 포스터는 덴마크 스튜디오 아틀리에 CPH 제품으로 Lo Showroom에서 판매한다. 벽면과 바닥 페인트는 모두 Dunn-Edwards DE5856(Astral) 컬러.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스타일링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