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도 호텔이 되나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11-23

내 집도 호텔이 되나요?

포근한 베딩과 특유의 향기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되는 머물고 싶은 호텔에서의 경험.

HOTEL RITZ PARIS
디자이너 코코 샤넬이 34년간 머물렀고 헤밍웨이, 다이애나 왕세자비 등이 사랑했던 호텔 리츠 파리(Ritz Paris). 파리의 상징적인 방돔 광장에 자리한 호텔 리츠 파리는 고풍스럽고 웅장한 디자인은 물론 호화로운 데코레이션으로 유명하다. 그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르는 호텔 객실 역시 골드 빛 샹들리에, 화려한 플로럴 패턴의 커튼, 포근한 베딩, 앤티크한 가구와 조명들로 꾸며져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한다. 리츠 부티크에서는 호텔 객실 내 다양한 아이템들을 쇼핑할 수 있는데 베딩은 물론 룸 서비스를 위한 테이블 웨어, 캔들, 헤밍웨이 바의 칵테일 잔 등이 마련되어 있다.
바로가기 RITZ BOUTIQUE


 Tip.  이런 아이템과 연출해보세요!

방돔 시트 세트 Ritz Boutique.
리츠 파리 캔들 Ritz Boutique.
더 아트 오브 티 컬렉션 2단 트레이 Ritz Boutique.

 

HOTEL MANDARIN ORIENTAL  
이름처럼 매혹적인 오리엔탈 무드로 가득한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차분한 우드 톤을 바탕으로 화려한 프린트, 앤티크한 인테리어 그리고 진한 향이 그윽하게 느껴지는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에서의 하루는 머무는 동안 깊은 인상을 남긴다. 만다린 오리엔탈에서 꿈 같은 하루를 집으로 들여올 수 있는 ‘Shop M.O.’는 베드와 베딩, 스파, 타월, 캔들 등을 비롯해 티 세트, 요가 매트, 룸 슈즈 등 호텔 시그니처 기프트 등을 구비해 호텔이 지닌 오리엔탈리즘의 컨셉트를 실현할 수 있다. 무엇보다 팬더가 프린팅된 키즈 베딩인 ‘Mini M.O. 라인을 구비해 만다린 오리엔탈의 ‘리틀 팬’인 어린이들을 위한 베딩과 라운지 웨어를 만날 수 있는 것도 장점.
바로가기 ▶ SHOP M.O.


 Tip.  이런 아이템과 연출해보세요!

달콤한 수면을 선사해 줄 구스 다운 듀벳 Shop M.O.
모로칸 태슬이 장식된 배스 타월 Shop M.O.
사랑스러운 팬더가 그려진 미니 M.O. 리넨 세트 Shop M.O.

 

HOTEL MARRIOTT
포근하고 깨끗한 호텔 침구의 매력은 더 없이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것. 소위 ‘꿀잠’을 부르는 퓨어 다운 베개와 이불로 구성된 베딩은 호텔에서의 꿈 같은 하루를 더욱 그리게 만드는 결정적 요소다. 호텔 메리어트 객실의 무드에 따라 각기 다른 베딩을 선택할 수 있는 숍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시그너처 베드 앤 베딩 세트부터 베개, 이불, 배스 타월, 슬리퍼 그리고 향초와 디퓨저 등까지 메리어트 호텔 객실의 모든 것을 집에 구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덕분에 집안의 온기는 물론 향까지 호텔 감성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바로가기 ▶ SHOP MARRIOTT


 Tip.  이런 아이템과 연출해보세요!

호텔 내 페이보릿 필로우로 인기를 얻은 유로 필로우 Shop Marriott.
차분한 공간으로 바꿔 줄 루티드 향초 Shop Marriott.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ritzparis, 각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