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쟈도르와 조우한 이하늬의 완벽한 시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11-12

디올 쟈도르와 조우한 이하늬의 완벽한 시간

디올 쟈도르를 통해 배우 이하늬가 표현한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과 새로운 여성성.

Dior 쟈도르 오 드 퍼퓸과 만난 이하늬의 표정이 더욱 대담하게 빛난다. 디올의 아이코닉 향수 쟈도르 오 드 퍼퓸은 디올의 여성성을 상징하며 시대를 초월한 개성과 독창성, 후각적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플로럴 향수로, 누구나 단번에 매료시키는 관능적 매력의 향기를 선사한다. 골드빛 보틀처럼 실키하게 빛나는 보디 피부는 쉬머링 바디 젤 제품인 쟈도르 젤리 도르로 연출했다. 피부에 가볍게 스며드는 쟈도르 젤리 도르는 피부에 새틴 베일을 씌운 것처럼 아름답고 매혹적인 진줏빛 광채를 선사한다.
새틴 소재 슬립 드레스 Esmeralda.





쟈도르 오 드 퍼퓸 플로럴-프루티 노트의 일랑일랑 에센스와 터키산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그라스 지방의 재스민 그랜디 플로럼, 인도산 재스민 삼박이 조화를 이뤄 아름다운 꽃을 모아놓은 부케처럼 풍성한 향기를 발산한다.





당당하고 대담한 여성성을 상징하는 쟈도르 오 드 퍼퓸. 보틀이 반사하는 골드빛 광채가 이하늬의 관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 피부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0N으로 촉촉한 빛이 흐르는 느낌으로 표현한 뒤 치크와 콧등 주변에는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을 한 번 더 꼼꼼히 터치해 광채를 극대화했다.





쟈도르의 대담함과 관능미를 느낄 수 있는 이하늬의 뷰티 룩은 디올 2021년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연출했다. 눈가를 고급스러운 골드빛으로 물들인 제품은 Dior 5꿀뢰르 아뜰리에 오브 드림즈 #469 아뜰리에 도레. 벨벳 브라운과 코퍼 브라운 컬러로 눈 전체에 입체감을 부여한 후 눈머리 중심으로 골드 컬러를 덧발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치크는 루즈 블러쉬-아뜰리에 오브 드림즈 #601 홀로그램으로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했고, 입술은 핑크 베이지 톤의 루즈 디올 #772 클래식 매트를 사용해 매력적인 MLBB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목정욱(인물), 김흥수(제품)
스타일링 안영은(제품)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이숙경
의상 스타일링 박세준
세트 스타일링 황주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