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를 부르는 완벽한 프러포즈 스폿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11-15

Yes 를 부르는 완벽한 프러포즈 스폿

눈앞에 야경이 펼쳐지는 최고층 바, 럭셔리 요트, 프리미엄 영화관 등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프러포즈 공간.

물 위에서의 프러포즈


한강 위의 블랙캣 요트.



블랙캣 선상 테이블.



블랙캣 요트의 프러포즈 패키지.

가을은 요팅의 계절이다. 높은 가을 하늘 아래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물살을 가르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서울 한가운데, 럭셔리한 요트 안에서 받는 프러포즈는 말할 것도 없다. 현대요트에서는 블랙캣 요트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프러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랙캣은 최대 30인까지 탑승하는 최고급 카타마란 요트로, 안락한 접객 공간과 3개의 객실, 화장실 및 넓은 덱을 갖췄다. 반포 더리버 선착장에서 블랙캣에 탑승한 커플은 탁 트인 한강을 보며 세일링을 즐기다가 선착장으로 돌아와 둘만의 시간을 보낸다. 꽃다발, 케이크, 내부 장식이 포함되며, 식사 옵션을 추가하면 선박 내에서 이탤리언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어 프러포즈 장소로 제격이다. 석양이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저녁에는 낭만이 배가된다. 잔잔하게 흐르는 강물과 도심의 빌딩 숲 뒤로 아름답게 물든 하늘을 보고 있으면 로맨틱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든다. 도심을 벗어나 바다의 와일드함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는 인천 영종도의 세일 요트를 추천한다. 이곳에는 드라마틱한 뷰를 담을 수 있도록 세일 요트와 파워 보트를 총동원하는 웨딩 스냅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338 더리버 내 요트 선착장
문의 02-536-1976





낭만 가득한 저녁 식사


마리포사 레스토랑



마리포사 레스토랑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한 모던 유러피언 레스토랑 마리포사. 스페인어로 ‘나비’를 뜻하는 마리포사는 나비 문양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마법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곳에는 특별한 날을 앞둔 커플을 위한 ‘프러포즈 앳 마리포사’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마리포사 6코스 요리는 꽃과 촛불로 꾸민 우아한 테이블에 세팅해 눈과 입이 모두 즐겁다. 메인 요리는 캐나다산 랍스터와 가리비,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한우 채끝 등심, 페스토 리소토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식사와 함께 제공되는 돔 페리뇽 샴페인 1병, 홀케이크와 디저트 와인은 낭만을 더해준다. 프러포즈 성공이 결정되는 날 분위기도 여의도 스카이라인이 360도 펼쳐지는 루프톱 테라스에서라면 문제없다. 사전 요청 시 둘만의 추억이 담긴 영상을 아이패드로 재생하거나 프러포즈 순간을 폴라로이드로 촬영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29층
문의 02-3395-6300





The Higher the Better




시그니엘 서울의 바 81.

높은 곳이 주는 설렘은 프러포즈 성공률을 높여줄지도 모른다. 시그니엘 서울의 바 81은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81층에 위치한 스카이 바다. 국내 최고급 샴페인 리스트를 갖추었으며,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지휘 아래 블랙페퍼 소스를 곁들인 한우 촙스테이크, 비프 타르타르 코르넷 같은 파리지앵 스타일의 간단한 안주를 선보인다. 잊지 못할 특별한 저녁은 바에 들어서면서부터 시작된다. 샴페인 거품을 형상화한 천장과 화려한 도심의 불빛이 가득 펼쳐진 야경은 또 다른 세계에 온 듯한 환상적 느낌을 자아낸다. 프러포즈를 하기 가장 좋은 자리는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창가 좌석. 이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선 방문 전 예약이 필수다. 애주가 커플이라면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어썸 타워(Awesome Towers)’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국가 대표 소믈리에 양대훈 매니저가 엄선한 와인 8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와인과 페어링한 핑거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1인당 5만 원을 추가하면 샴페인 3종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81층
문의 02-3213-1281





오직 둘만의 영화관




CGV 연남 스위트 시네마.

영화관 특유의 압도감과 함께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프러포즈를 계획하는 커플을 위한 공간이 있다. 지난 7월 오픈한 CGV 연남의 스위트 시네마다. 호텔 스위트룸을 그대로 옮긴 듯한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거실 타입의 ‘스위트 A’, 2인 전용 공간 ‘스위트 B’로 구성된다. 전 좌석 리클라이너를 비치하고 실내용 슬리퍼와 담요, 물티슈로 구성한 스위트 패키지를 제공해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특히 C열에 위치한 스위트 B는 앞이 투명 창으로 막힌 독립적인 방 구조로 프러포즈하기에 더없이 좋다. 2인용 리클라이너, 넓은 커피 테이블로 집 같은 편안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B&W의 5.1 채널 사운드 시스템을 갖춰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다. 볼륨과 조도를 조절해 취향대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향후 와인 코르키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에게는 영화 상영 30분 전부터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안락한 의자가 준비된 이곳에서는 탄산음료와 커피,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영화에 팝콘이 빠질 수 없는 법. CGV의 시그너처 고메 팝콘 3종도 증정한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86 LC TOWER 7층
문의 1544-1122





사랑의 큐피드와 함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사랑의 큐피드’ 패키지.

평생을 약속하는 중요한 날, 이 순간만큼은 큐피드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은 커플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하는 ‘사랑의 큐피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통창 밖으로 시원한 뷰가 펼쳐지는 스위트룸 1박에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더하고, 샴페인과 미니 하트 케이크, 제철 과일을 제공해 완벽한 프러포즈가 되도록 돕는다. 커플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프랑스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두피 세럼과 헤어 마사지 브러시, 독일 친환경 뷰티 브랜드 크나이프의 입욕제는 하루에 쌓인 피로를 풀어줘 서로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선물에 포함된 최고급 커플 가운 세트는 이집트 기자(Giza)에서 생산한 무연사로 만들어 포근한 감촉이 일품이다. 투숙객에게는 34층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주어지는데, 전용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를 비롯한 품격 있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문의 02-559-7777





힐링에서 프러포즈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객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스파.

일상에 지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 이벤트를 하기 앞서 심신을 힐링해보자. ‘센스 오브 로맨스’는 객실 1박과 와인, 스파를 한 번에 누리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스페셜 패키지다. 이곳을 방문한 커플은 반얀트리 스파에서 제공하는 60분 보디 트리트먼트를 통해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라이빗 룸에서 이루어지는 전신 마사지는 천연 재료와 테라피스트의 손길만을 이용해 긴장된 몸과 피로를 섬세하게 풀어준다. 휴식을 충분히 취했다면 문 바에서 와인과 플래터를 즐길 차례다.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남산과 도심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으로, 조도가 낮아 낭만적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객실에 마련된 릴랙세이션 풀. 남산 경관을 바라보며 즐기는 프라이빗 스파는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또 새로운 시작을 여유롭게 맞이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과 실내 수영장・피트니스센터 2인 무료입장 혜택을 포함하며,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
문의 02-2250-8000

 

에디터 김다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