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의 짐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1-08

즐거운 나의 짐

근손실이 세상에서 가장 두려운 당신을 위한 나만의 홈 짐(Gym)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마트 훌라후프
가뜩이나 야외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 재택근무와 함께 가만히 앉아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뱃살이 불어난다. 찌는 건 쉽지만 빼는 것은 그야말로 곱절의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는 애물단지 같은 존재이다. 눈 깜짝할 사이에 불어난 뱃살에 훌라후프만큼 간단한 운동은 없지만, 은근 집안에서 훌라후프를 돌리기엔 가구를 비롯한 여러 장애물들이 많아 어려움을 느끼기 대다수. 스마트 훌라후프는 이러한 단점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신문물로, 기존의 훌라후프를 돌리는 방식이 아닌 장착된 추를 돌리는 방식. 훌라후프 안쪽에 부착된 인공 관절이 마사지와 함께 지압으로 뱃살을 집중 공략 해준다. 본인의 허리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며, 훌라후프를 돌리지 못했던 사람도 손쉽게 사용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바로가기 ▶





멜킨 실내 자전거
유산소 운동은 몸의 기초 체력은 물론 야식으로 인한 부기와 급격하게 불어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지만, 집에서 즐기기에는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았다. 멜킨에서 만든 실내 자전거 ‘폴민 바이크 MKHB-01’은 마그네틱 휠과 50cm의 와이드 프레임으로 이루어져 흔들림으로 인한 소음 걱정이 적고 유선형 등받이로 허리에 대한 부담이 줄어 보다 편안하게 바이크를 탈 수 있다. 게다가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어 추후 옷걸이로 전락할 일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바로가기 ▶





이고진 풀업 밴드
본래 풀업 밴드는 근력 기구 운동 시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용도로 많이 쓰이지만, 집에서 맨손으로 근력 운동을 즐기기에도 충분히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작은 고무 밴드이지만 덤벨을 대신해 다양한 신체 부위의 근력 운동을 해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특히 초보자의 경우 부상의 위험이 적어 더욱 추천하는 트레이닝 아이템. 컬러에 따라 초급자부터 중급, 상급자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밴드 하나로 푸시업부터 밴드 컬, 밴드 로우, V 업등 다양한 근력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바로가기 ▶





바디엑스 무게 조절 덤벨
근손실을 귀신보다 무서워하는 헬스인들에게 덤벨은 스마트폰보다 오래 손에 쥐고 있는 필수품이다. 쉽게 종식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 코로나19로 계속해서 헬스장 이용이 어렵다면 집에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덤벨 세트를 마련해보는 것도 좋은 대안. 바디엑스의 무게 조절 덤벨은 힘들게 직접 무게 추를 바꿔끼지 않아도 되는 제품으로, 다이얼을 돌려 2kg부터 36kg까지 무게를 조절해가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덤벨 하나로 총 342kg의 덤벨을 얻는 것인 셈. 전용 받침대까지 함께 구성되어 보관까지 용이하다.
바로가기 ▶





EDTC 매트
제아무리 좋은 홈 트레이닝 기구라 한들, 1층 혹은 단독 주택이 아닌 이상 층간 소음의 전쟁을 피할 수 없다. 이러한 문제에 대응해 헬스장 바닥재로 쓰이는 EDTC 소재를 이용한 헬스 매트가 각광받고 있다. 가로, 세로 50cm 크기의 블록을 각자 원하는 사이즈에 맞춰 필요한 개수만큼 구매하면 모든 준비는 끝. 덤벨을 집어던지고 어떠한 기구를 이용해도 제로에 가까운 소음으로 많은 헬스인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헬스 기구는 물론 각종 소음을 발생하는 가전제품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니, 코로나19로 모두가 예민해진 시기,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며 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좋은 방안이 아닐까?
바로가기 ▶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멜킨, 바디엑스, 이고진, 수퍼콘셉, 50스퀘어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